답변 :
1. 먼저 지원하고자 하는 모집공고 및 모집분야를 꼼꼼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- 같은 기간에 다수의 모집공고가 있을 수 있습니다.
2. 입사지원서 작성시 빠진 부분이 없는지 여러번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.
3. 입사지원서 작성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는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.
- 향후 지원서 수정 및 합격여부 확인시 꼭 필요합니다.
질문 : [지원서작성]합격자 발표는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?
답변 :
합격자 발표는 홈페이지의 합격 확인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또한 지원서에 기재하신 휴대폰 번호 및 입사지원시 기재하셨던 e-메일 주소로 합격 여부를 안내해 드리오니, 지원서 작성시 휴대폰 번호 및 메일주소를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질문 : [지원서작성]지원서를 최종제출 한 후,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답변 :
지원서를 최종 제출하신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
작성 완료 후, 임시 저장 버튼을 누르시면 공고기간 마감시간까지 지원서를 수정하실 수가 있으니, 신중하게 검토하신 후 최종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만약, 최종 제출이 되신 후 지원서 수정을 원하신다면 채용담당자에게 연락을 취하시면 됩니다.
질문 : [지원서작성]지원서 제출이 완료되었는지를 확인하고 싶을 때 방법이 있나요?
답변 :
지원서 수정 메뉴에서 본인이 지원한 공고 명을 선택하고 기본내용을 입력하면 제출 완료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질문 : [지원서작성]사진이 올라가지 않거나 다른 사람 사진이 나오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답변 :
사진이 등록되지 않는 경우, 사진파일 크기와 파일명이 JPG 혹은 GIF 파일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사진을 등록했는데 다른 사람 사진이 나오는 경우에는, 파일명을 주민등록번호로 지정하신 후,
다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.